1.퍼스널 저널링
인사이트:의사결정일기
2.기획자의 탄생
인사이트: 없음
3.힘든일을 먼저 하라
인사이트: 1. 목차 제목은 독자가 "이게 뭐지? 하는 이름을 붙여 나열하라. 이미 알고있다고 생각하는 내용의 목록은 패스하고 읽지 않는 경향이 있다
2.타임블록
뭐지?하고 읽어보았는데 내가 이미 스스로 깨우치고 하고 있는 방법이었다. 나의 경우 타이머를 켜두고 한가지 행동(예:양치)을 한다.
4.더 라스트 컴퍼니
인사이트: 없음
5. 하루10분 브랜딩 습관
인사이트: 가장 많은 인사이트를 얻었다. (아래는
나의 아이디어)
브랜드네이밍: 일상향유 캠프
브랜드슬로건: 일상을 향유하다
브랜드 비젼: 일상을 향유하는 하루를 보내는 원데이캠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복잡하고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과 인생의 새로운 전환을 가져올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미션: 타인의 삶의 질 향상
브랜드 목표: 창의적 선한 기업으로 인정
브랜드 가치: 긍정적 경험
브랜드 타깃: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정리하고 특별한 쉼을 원하는 사람
브랜드네이밍: 영어원서 독서클럽 (Purpose driven life)
브랜드슬로건: 영어로 철학적인 대화를 나누다
브랜드 비젼: 일상을 향유하는 하루를 보내는 원데이캠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복잡하고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과 인생의 새로운 전환을 가져올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미션: 타인의 삶의 질 향상
브랜드 목표: 창의적 선한 기업으로 인정
브랜드 가치: 긍정적 경험
브랜드 타깃: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정리하고 특별한 쉼을 원하는 사람
인사이트:
브랜드네이밍: 영어독학연구소
브랜드슬로건: 영어독학이 재미있어진다
브랜드 비젼: 대한민국 국민들의 영어독학을 책임진다
브랜드 미션: 타인의 삶의 질 향상
브랜드 목표: 창의적 선한 기업으로 인정
브랜드 가치: 영어를 통해 한 사람의 삶이 변화
브랜드 타깃: 영어독학을 원하는 사람
'독서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췌독서노트_마케팅 설계자_사업이 흥하는 퍼널 마케팅 비법[러셀 브런슨 지음] (0) | 2023.09.12 |
---|---|
독서노트_신의시간술 (0) | 2023.07.31 |
설득의 심리학 (0) | 2023.06.19 |
효과적인 시각화방법 (1) | 2023.06.08 |
[독서노트] 인생을 더 밀도 있게 사는 방법 (feat.좋은 사람이 좋은 말을 한다.김준호지음) (7) | 2023.04.19 |
댓글